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련글 및 생활정보

다이소 틈새 청소용품 브러시 3종 세트

by 만드는목공방 2022. 11. 9.
반응형

다이소 틈새 청소용 브러시 3종 세트

청소를 하다 보면 구석구석 잘 안 닦이는 곳들이 보입니다. 

보통 수세미 또는 행주 등으로 잘 닦아 내려고 하고자 결국은 포기하기도 하는데요. 

스테인리스 틈새 청소도 마찬가지로 수세미로는 잘 안 되는 곳이 생기게 됩니다. 

 

손가락을 잘 해도 안 되는 곳은 안되더군요.

그래서 다이소 틈새 청소용 브러시는 구매를 해 봤습니다. 

다이소 주방용품 쪽에 있네요.

다이소에서 가격은 얼마 되지 않지만 판매는 꽤 잘 되는 품목이더라고요. 

다이소-청소용품
다이소-청소용품-브러쉬

다이소 청소용 브러쉬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스테인리스용, 동 , 나일론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동이라고 해도 스테인레스에 청소는 하는 데는 문제가 없어서 같이 사용할 예정입니다. 

 

다이소-청소용품
다이소-청소용품-브러쉬

다이소 브러쉬의 솔도 같은 재질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칫솔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다이소-청소용품
다이소-청소용-브러시

다만 나와 있는 청소 솔의 용도와는 다르게 너무 박박 사용하면 솔이 너무 쉽게 망가집니다. 

집에서 사용을 하시는 것이라면 간단히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가계나 업소에서 사용을 하는 것이라면 오래 사용을 하지는 못합니다. 

다이소-청소용품
다이소-청소용품-브러쉬-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청소를 한번 깨끗하게 하기에는 좋은 제품 이것 같습니다. 

다이소-청소용품
다이소-청소용품-브러쉬-솔

스테인리스와 동 청소용은 혼용해서 사용해도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마지막 나일론으로 되어 있는 것은 너무 부드러워서 크게 청소가 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집에 와서 사진에 나와 있는 벽을 청소를 해 봤지만 그렇게 잘 닦이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스테인레스용으로 청소를 하니 틈새 청소는 잘 되더라고요.

다이소-청소브러쉬-사용
다이소-청소브러쉬-사용

아래가 수세미로 청소를 해도 틈새라서 청소가 되지 않았는데요. 

다이소 스테인리스용 브러시로 청소를 하니 깨끗하게 청소가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잠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오래 사용을 할 수는 없더라고요.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브러시가 앞쪽이 많이 망가져 버리네요. 

대략 제가 보기에 3~4번 정도 사용을 하면 버려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격 대비로는 만족하는 청소 상태가 되어서 좋네요. 

수세미를 세워서 청소를 하기도 했는데 잘 안 닦이는 것 같았는데 괜찮네요. 

 

집안에서 틈새 청소를 하시거나 할 때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