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련글 및 생활정보

김포맛집 뉴본김밥에서 아들과 맛있는 점심먹기

by 만드는목공방 2022. 1. 15.
반응형

고촌 뉴본김밥 점심 먹기

이사 오기 전에는 고촌에 많은 맛집이 있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살면서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고 어느 집이 맛이 어떻고 어느 집에 오래된 집이고 하는 것이 알 수가 있습니다. 

 

김포 고촌에 있는 뉴본김밥도 마찬가지입니다.

김포신곡중학교 앞에 있는 뉴본김밥은 여기에 이마트가 있어서 가끔 물건을 사러 올 때 들리곤 하는 곳인데요. 

오늘은 아들과 산책을 겸해서 걸어서 마트에 왔습니다. 

 

오늘따라 씽씽이도 잘 타고 따라오는 아들이네요. 

대견해서 따라다니는 아들을 위해 떡볶이를 사주기로 했습니다. 

고촌맛집-뉴본김밥
뉴본김밥

마트 앞에 자리를 잡고 있는 뉴본김밥 제가 알기로는 이사 오기 전부터 있었으니까 그래도 최소 2년은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집입니다. 

 

배달이 안 되는 특성 때문에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앱으로는 찾을 수 없는 집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여기 김밥의 맛을 아는 분은 보통은 주문을 하고 찾아가는 일이 더 많습니다. 

 

그러니 이마트 애브리데이에 주차를 하고 물건 구매하실 것 하시고 나서 오뎅이나 떡볶이 먹고 가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뉴본김밥-메뉴
뉴본김밥-메뉴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김밥하고 순대입니다. 

가격이 다른 것 보다 저렴한 뉴본김밥과 함께 먹는 떡볶이는 궁합이 좋습니다. 

 

뉴본김밥-떡볶기-김밥-순대
뉴본김밥-떡볶기-김밥-순대

아들을 위해서 주문을 했지만 사실은 제가 점심을 못 먹어서 더 시켜 봤습니다. 

순대, 떡볶이, 뉴본김밥 이렇게요.

떡볶이는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맵지 않는 것이라고 했지만 아들은 조금 맵다고 몇 개 안 먹고 순대만 먹었어요. 

제가 먹기에는 그리 맵지는 않은데 맵기가 순간적으로 올라오는 것은 있어서 그런 것 이겠죠.

뉴본김밥-떡볶기-김밥-순대
뉴본김밥-떡볶기-김밥-순대

김밥은 개인적으로 어느 집이든 기본김밥을 시켜서 먹습니다. 

왠지 다른 것은 김밥에서 김의 맛을 없애는 것 같아서요. 

 

뉴본김밥 순대는 맛이 있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을 주는 것이 제가 좋아하는 그런 순대예요. 

뉴본김밥-순대
뉴본김밥-순대

아들도 좋은지 떡볶이, 김밥은 보지도 않고 순대만 먹어서 저는 별로 먹지 못했습니다. 

뉴본김밥-김밥-순대뉴본김밥-떡볶기
뉴본김밥-떡볶기-김밥-순대
뉴본김밥집에서 아들과 함께 먹기
뉴본김밥집에서 아들과 함께 먹기

손의 위치를 보시면 순대 쪽이라는 것을 아시겠죠. 

아들이 혼자 거의 다 순대를 먹어 버렸네요. 

 

오늘 왠지 분식집 삼총사를 다 먹어 보았네요.

순대를 떡뽁기 국물에 찍어서 먹고 김밥을 떡뽁기 국물에 찍어 먹고 추천 메뉴는 순대와 뉴본김밥이기는 한데 떡볶이가 빠지면 안 되는 구조네요. 

 

혹시 순대 주문이 들어오면 떡볶이 국물을 조금 싸주면 더 좋을 것 같기는 한데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김포 고촌 뉴본김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