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를 쉽게 편리하게 화장실 청소하기 - 하비비 버블 클리너
하비비 버블 클리너 화장실 청소 쉽고 간편하게 하기
청소 중에 제일 하기 싫고 어려운 것이 화장실 청소일까요.
화장실이라는 장소 때문인지 청소를 자주 해 줘야 더 깨끗해지는 공간인데 왠지 자주 청소를 안 하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하비비 버블 클리너라고 하는 장비를 구매를 했습니다.
청소를 하게 되면 거품을 좀 내면서 열심히 솔로 문질러서 깨끗하게 해야 됩니다.
이때 거품을 내는 것을 좀더 쉽게 그리고 묵은 때 같은 경우가 신경을 쓰지 않으면 깨끗해지지 않게 됩니다.
인터넷에 보면 상당히 많은 방법들이 나와 있기는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하게 되지만 그만큼 시간이 들어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비비 버블 거품기를 사면 청개구리 다목적 세정제도 같이 송부 되는데요.
이 제품 역시 괜찮은 제품으로 다른 곳에서도 사용을 많이 하는 제품군 중에 한 가지죠.
위에 있는 것처럼 제품을 구매를 하면 유리창 청소밀대와 세정제 그리고 본품, 충전선, 플렉시블선이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본품의 무게는 여자분이 들어도 어렵지 않게 들 수 있는 무게입니다.
먼저 제품을 구매를 하시면 충전을 해 주셔야 됩니다.
충전은 뒤에 있는 충전선을 보시면 되는데 보통 첫 번째 선에 충전되어 있지만 바로 사용하지 말고 충전해 주세요.
충전선 뚜껑이 잘 열리지 않으니 살살 달래면서 열어 주세요.
그리고 usb-c type 충전을 하시면 하시면 됩니다.
용도별 세정제를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나와 있는데요.
화장실에서 사용을 하게 되면 처음 하실 때는 3:7로 하고 그다음부터는 1:9로 하셔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농도를 꼭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좀 더러운 곳에 사용을 하신다면 진하게 넣어 주시면 되고 아니면 연하게 하세요.
사용 방법에는 spot, nornmal, wide, 가 있는데 normal 보다는 wide로 사용하고 좀 멀리서 뿌리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사용을 할 때 물을 먼저 뿌리지 마시고 하비비 버블 클리너로 뿌려 주시고 나서 물을 뿌리거나 문질러 주세요.
뿌리고 나서 바로 씻어내지 마세요.
방송이나 이런데 보면 바로 닦아내거나 문지르지도 않고 바로 물을 뿌려 주던데 좀 더 더러운 곳이나 그렇지 않더라도 매직품으로 한번 정도씨는 싹싹 문질러 줘야 깨끗해집니다.
완충이 된 상태의 하비비 버블 클리너입니다.
충전하는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당히 오래 걸리는 것도 있던데 그에 비해서도 빠르게 충전이 됩니다.
물을 혼합을 하실 때는 필요 한 만큼의 세정제를 넣고 나서 물을 부을 때 조금씩 살살 넣어 주세요.
물을 빠르게 넣어 주면 위 사진과 같이 거품이 생겨서 혼합비율을 맞추기가 어려워요.
그리니 물을 동봉되어 있는 비커에 담아서 옮겨도 되고 물을 조금씩 틀어서 넣어주세요.
비율을 혼합통에 ml 표기가 되어 있으니 보고 넣으시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전체를 뿌려 주시면 거품이 풀어지면서 도포가 되는 것처럼 됩니다.
유리도 마찬가지 안데요. 물을 뿌리고 나서 하비비 버블 클리너로 뿌리면 바로 바닥으로 흘러내립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전체를 뿌리듯이 하시면 됩니다.
1개의 화장실을 사용하는데 혼합 한통을 모두 사용하게 됩니다.
집에 화장실이 2개라면 전체를 피듯이 뿌려서 넓은 방 쪽에 있는 화장실에서 좀 더 많이 사용하고 두 번째 화장실은 나중에 물을 추가해서 사용을 하시면 한번 혼합으로 두 개 화장실 모두를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비비 버블 클리너에 있는 잔여 세정제를 깨끗하게 청소를 해야 되는데요.
혼합통을 깨끗하게 헹궈서 버블건을 연결해서 사용을 해서 거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잘 마르도록 하고 다 마르면 다시 체결을 해 놓고 보관을 하시면 됩니다.
하비비 버블 클리너 장점과 단점
1. 청소하는 시간이 절약이 됩니다. 평소에 하는 화장실 청소 시간보다 대략 반정도 줄어든 것 같습니다. 세정제 뿌리고 커 품이 날 수 있도록 문지르고 했는데 시간이 절약됩니다.
2. 생각보다 무겁지 않습니다. 여성분이 혼자서 들고 하비비 버블 클리너로 천천히 뿌려도 쉽게 됩니다.
3. 버블건 소리가 상당히 높게 납니다. 화장실 안쪽에서 하는 거라서 더 크게 나기는 하겠지만 소리가 큽니다.
4. 충전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생각하는 것보다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한번 충전을 하면 몇 번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5. 1:9로 연하게 세정제를 만들어서 사용을 하면 동봉된 세정제을 상당기간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대략 6개월 넘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6. 제가 받은 것은 제조 날짜가 22년 07월로 거의 1년이 된 제품이 도착을 해서 기분을 좀 안 좋았습니다.
7. 충전단자 뚜껑이 방수 때문일 것 같기는 한데 열 때 좀 불편합니다. 나중에 계속 사용하다 보면 끊어질 거 같아요.
8. 충전 선을 연결 할 때 뚜껑이 방해를 합니다.
9. 일반 검색으로는 비싸게 나오니 홈쇼핑 같은 곳에서 가전관련 한 것을 할때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살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제조날짜가 오래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10. 화장실 청소 후에 보면 수도꼭지 같은 곳에 손 기름때가 잘 묻어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코팅이 된 것 같아 보여요.